BEST

게시글 보기
사진있음) 여드름후기
Name : 양** File : 442202.jpg

정말 살면서 써본 폼클중에 이거만큼 효과좋은건 본적이 없어요...

피부가 예민하기도하고 약한편이라서

지금같은 환절기 시즌되면 항상 염증성 트러블이 올라오는데

이거 약산성이라서 바로 질렀고

지금 1통다썼는데 너무 순하고 피부에 붉은여드름 다 들어갔어요...

약산성인데도 거품도 생각보다 잘나고 암튼 칭찬할게 끝도 없어요!!!! 

저처럼 피부 되게 민감하신 분들은 무조건 정말 추천합니다!!


게시글 목록
CONTENT
NAME
양**